공지사항

2015학년도 임상약학대학원 전기2차 신입생 모집요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1-25 18:13
조회
539






2015학년도 임상약학대학원 전기2차 신입생 모집요강





1. 모집전공 및 모집인원














모집전공 모집인원
석사학위과정 연구과정
임상약학 00명 약간명
사회약학
※ 수학능력이 저조한 경우 정원에 관계없이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2. 지원자격(석사학위과정/연구과정 공통)








가. 국내외 약학대학 학사학위 취득자(2015년 2월까지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자)
나. 국내외 일반대학(비약학대학) 학사학위 취득자(2015년 2월까지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자)





3. 전형일정


























전형절차  일 정 비 고
원서접수

                    2014. 12. 08 (월) ~ 12. 12 (금)


인터넷 접수
(www.jinhakapply.com)
마감일 17시까지

서류제출

                    2014. 12. 08 (월) ~ 12. 15 (월)

우편 또는 방문제출
(마감일 소인 도착분에 한함)
면접전형

                    2014. 12. 18 (목) ~ 2014. 12. 22(월)


홈페이지(www.cha.ac.kr)

합격자 발표

                    2014. 12. 30 (화) 14:00


홈페이지(www.cha.ac.kr)

합격자 등록

                    2014. 12. 30 (화) ~ 2015. 01. 02 (금)

우편 또는 방문제출
(마감일 소인 도착분에 한함)





※ 면접전형 장소는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개별연락은 하지 않음
※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전형방법






가. 서류심사
나. 면접





5. 전형료 : 90,000원
    * 인터넷 원서접수 수수료(5,000원)은 우리대학원 부담





6. 장학제도





가. 차병원그룹 장학금






7. 입학원서 접수(인터넷 접수만 실시함)






































가. 접수기간 : 2014. 12.08(월) ~ 12. 12(금) 17:00까지
나. 접수방법
1) 접속 : http://www.jinhakapply.com으로 접속 회원 가입(무료)
  2) 차의과학대학교 대학원 전기 2차 모집 입학원서 접수 → 특수대학원 선택
  3) 유의사항 확인 후 입학원서 작성(내용 정확히 입력)
  4) 전형료 결제(jinhakapply.com 결제 방법 참고)
  5) 전형료 결제 후 부여된 수험번호 확인   
다. 접수 시 유의사항
  1) 전형료 결제 후 입학원서의 수정이 불가능하므로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함
  2) 원서접수 후 전형료를 결제한 경우에는 접수를 취소할 수 없으며, 전형료를 반환하지 않음
  3) 모든 지원자는 입학원서와 기타 구비서류와 같이 반드시 제출기간 내에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여야 함
  4) 인터넷 원서접수 문의처 : (주)진학사 1544-7715





8. 제출서류





가. 입학원서
나. 학업계획서 및 자기소개서 (소정양식)
다. 대학 졸업(예정)증명서
라. 대학 성적증명서
마. 자격증(면허증) 사본(해당자에 한함)
바.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사.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아. 학위조회동의서(소정양식-해외학위소지자에 한함)
























인터넷 접수 후 입학원서를 기타 제출서류와 같이 2014. 12. 15(월)까지 본 대학원 교학과로 우편 또는 방문하여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제출서류는 마감일 소인 도착분에 한함)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제출서류의 방문접수를 받지 않음(토.일요일 휴무)
기일 내 서류 미제출자는 전형성적에 관계없이 불합격 처리 될 수 있음
학점은행제 이수자의 경우 반드시 시간제 기관 이수학점을 평생교육진흥원에 등록하여 평생교육진흥원에서 발급한 성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중국에서 학위를 취득한 경우에는 중국대사관에서 발급하는 학력인정확인서나 "中國高等敎育學歷査詢報告"(www.chsi.com.cn)또는"敎育部學位與硏究生敎育發展中心" (http://www.cdgdc.edu.cn)에서 발급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외국소재 대학교 졸업자는 제출서류를 한글로 번역, 공증하여 제출하여야 함
외국대학(원) 출신 지원자의 경우 지원 전, 반드시 본인의 학위취득 대학(원)이UNESCO 산하 IAU(International Association of Universities)의 "List of Universities of the World"에 등재되어 있는 학교인지 확인하여야 함. 만약 지원자의 학위취득 대학(원)이 리스트에 없거나 영문명칭이 다른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국가의 주한영사(대사)가 발급한 정식 학위수여기관임을 증명하는 확인서(영사확인서) 또는 아포스티유확인서(해당 학교 소재국에서 지정한 정부기관에서 발급)를 제출하여야 함. (http://www.iau-aiu.net/content/list-heis)









아포스티유 협약 발효 후 교육과학기술부의 지침에 따라 모든 지원자는 아래의 제출서류에 대한 아포스티유 확인서, 재외교육기관확인서 또는 영사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포스티유 협약은 협약가입국들 사이에서 공문서의 상호간 인증을 보다 용이하게 하기 위하여 외국 공관의 영사확인등 복잡한 인증절차를 폐지하는 대신 공문서 발행 국가가 이를 확인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다자간 협약입니다.





▣ 아포스티유 확인서 발급 대상




















  외국에서 재학ㆍ졸업한 학교의 재학증명서, 성적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공문서, 사립학교가 발급한 각종 증명서와 공문서는 공증 받은 후에 아포스티유 확인서 발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가. 아포스티유 확인서 발급기관
학교 소재국 정부에서 지정한 기관 (해당국 대사관, 영사관 또는 외교통상부에서 아포스티유 확인서 발급사무소, 위치, 연락처를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아포스티유 협약국이 아닌 경우 기존처럼 학교 소재국의 대한민국 영사관에서 재외교육 기관확인서 또는 영사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다. 아포스티유 협약 가입국 현황




















지 역 국 가 명
아시아 대양주

호주, 마카오, 홍콩, 이스라엘, 일본, 한국, 뉴질랜드, 브루나이, 쿡제도, 피지, 인도, 카자흐스탄, 마샬군도, 마우리제도, 사모아, 세이셀제도, 통가, 니우에 (18개국)

유럽 알바니아, 오스트리아, 벨라루스, 벨기에, 보스니아 헤르체코비나, 불가리아, 크로아티아,사이프러스,체코,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조지아, 독일,그리스,헝가리,아이슬란드,아일랜드,이탈리아,라트비아,리투아니아, 룩셈부르크,몰타,모나코,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루투갈,루마니아, 러시아,세르비아,슬로바키아,슬로베니아,스페인,스웨덴,스위스, 터키, 마케도니아, 우크라이나, 안도라,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 리히텐슈타인, 몰도바, 영국, 산마리노 (47개국)
북미

미국

중남미

아르헨티나, 멕시코, 파나마 , 수리남, 베네수엘라, 안티과 바뷰다, 바하마, 바바도스,
벨리즈, 콜롬비아, 도미니카, 에콰도르, 엘살바도르, 그라나다, 온두라스,
세인트 빈센트, 트리니다드 토바고, 세인트 루시아, 세인트 키츠네비스 (19개국)

아프리카

사우스아프리카, 보츠와나, 레소토, 라이베리아, 나미비아, 스와칠랜드, 말라위 (7개국)





* 관련 문의 ☎ : 02-2100-7600 / 02-3210-0404 (외교통상부)








서류 제출처

우 463-40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335 차바이오컴플렉스 임상약학대학원 교학부





9. 합격자 발표 및 등록











가. 본 대학교 홈페이지(www.cha.ac.kr)에 게재하며, 개별통보는 하지 않음
나. 합격자는 지정된 등록기간 및 장소에 반드시 등록절차를 완료해야 하며, 위 기간 내에 등록하지 않을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됨
다. 미확인으로 인한 합격 취소 등 각종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이 감수해야 함





10. 지원자 유의사항




















가. 지원자는 면접전형 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하며, 지각 및 결시자는 불합격 처리함
나. 합격자 중 서류의 허위 기재,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한 경우 합격을 취소하며, 입학 후에라도 입학 허가를 취소함
다. 제출서류의 미비 등 모집요강에서 요구하는 사항의 불이행, 합격자 명단의 미확인 또는 확인 오류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지원자에게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입학원서에 주소나 전화번호를 부실 또는 잘못 기재하므로 인하여 통지를 받지 못하는 경우와 연락두절로 인하여 통지가 불가능하게 된 경우, 추후 어떠한 사유로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본 요강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 대학원위원회가 정하는 바에 따름
바. 입학 후의 제반사항은 본 대학원 학칙에 따라야 함





※ 문의처 : (031)881-7074,70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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